질문과답변]]> <![CDATA[베플, 베스트플레이스 > 질문과답변]]> 질문과답변]]> 질문과답변 https://bepls.co.kr 제공, All rights reserved.]]> Thu, 21 Nov 2024 17:48:36 Thu, 21 Nov 2024 17:48:36 <![CDATA[사이트 기능중에 굼금한게 있습니다?]]> 근데요

이거 쪽지는 주고 못받나요?ㅋ

놀다가 어떤 사람이랑 친해지면 쪽지 주고받고 싶어서요..

답변좀 부탁드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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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u, 14 Oct 2021 08:12:28
<![CDATA[사이트에 대한 질문입니다 ^^]]> 저기..이 사이트가 너무 잘 만들어진것 같아서 질문 드립니다.

저도 업체 사이트를 운영하려고 하는데요,

혹시 기술적인 도움을 받을수 있을지 궁금해서요.

된다면 어디로 문의를 하면 될까요?

부탁좀 드리겠습니다 ^^]]>
Thu, 14 Oct 2021 08:12:28
<![CDATA[답변 : 아, 그리구요 지난번에 쿠폰 받았는데2]]> Wed, 25 Dec 2019 09:49:17 <![CDATA[아, 그리구요 지난번에 쿠폰 받았는데]]>

지난번에 쿠폰 없체 이용할려구 쿠폰 다운 받았는데
기간이 하루 지났는데 ㅠㅠ

쓰게 좀 해줄 수 없나요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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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 11 Oct 2021 08:12:28
<![CDATA[여기 업체 사라진건가요?]]>
상동구에 등록된 다미에 전화를 안 받는데
휴간지 아닌지 확인 좀 해주세요-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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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u, 30 Sep 2021 08:12:28
<![CDATA[사이트 이용함에 있어 불편하신 사항이나 궁금하신 점을 질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Tue, 28 Sep 2021 08:12:28 <![CDATA[레벨에 따른 혜택은 어떤게 있나요?]]>



프리미엄 상품평 및 쇼핑가이드와 같은 쇼핑지식 콘텐츠를 작성하셔서 얻게 되는 포인트에 따라 고객님의 레벨이 바뀌게되며 달성한 레벨에 따라 아래와 같은 혜택을 받으 실 수 있습니다.

▶ 보상 제도 상세 안내

→ 프리미엄상품평 or 쇼핑가이드 월 10회 작성 시 G스탬프 10장 발급됨

(무료 C2 상품의 프리미엄 상품평일 경우 작성 건수에 해당되지 않음)

→쇼핑SOS답변 글 월 20회 작성 시 G스탬프 10장 발급됨

→쇼핑 가이드 또는 프리미엄 상품평 10건 이상 작성과 SOS답변글 20건 이상 작성 이 두 조건 충족시에도 중복 지급은 되지 않습니다.

*매월 1일에 전 월 건수를 취합하여 일괄 발급 됩니다.

(ex. 2008년 2월 중 프리미엄 상품평 or 쇼핑가이드 10회 작성 혹은 쇼핑SOS답변 20회 작성 시 3월 1일 오전중에 G스탬프10장 일괄발급)

→ 레벨 8 달성 시 지급되는 활동비는 G마켓 선물권으로 부여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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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 27 Sep 2021 08:12:28
<![CDATA[프리미엄 상품평이 써지지 않습니다.]]> 아래의 내용을 체크해보시기 바랍니다.

1. 동일한 상품번호의 프리미엄 상품평이 미리 등록되어 있을 경우
- 프리미엄 상품평은 기존의 상품평과 마찬가지로 하나의 상품번호에 하나의 상품평만 쓸 수 있습니다.

2. 수취확인이 되지 않았을 경우
- 프리미엄 상품평은 배송완료가 되었다 할지라도 수취확인을 하지 않으시면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3. 수취확인을 한지 15일이 지났을 경우
- 수취확인을 하고 난 뒤 15일이 지난 체결건에 대해서는 프리미엄 상품평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4. 성인용품인 경우
- 성인용품은 프리미엄 상품평을 등록하실 수 없습니다.

5. 불량 등급인 경우
- 지마켓에서는 고객 정보 보호 및 건전한 콘텐츠 문화를 위해서 신고제 및 블랙리스트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 포인트가 마이너스 일 경우에는 불량등급으로 등록이 됩니다.
- 블랙리스트와 불량등급은 다르며 블랙리스트에 오르면 프리미엄 상품평 쓰기가 제한 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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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u, 23 Sep 2021 08:12:28
<![CDATA[구매한 상품을 반품하고 싶습니다. 반품신청은 어떻게 하면 되나요?]]> 반품은 배송완료 후 7일 이내 신청이 가능하며, [나의 쇼핑정보 > 취소/반품/교환] 메뉴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① 해당 메뉴에서 반품을 원하시는 상품이 들어있는 장바구니를 체크 후, 『반품신청』 버튼을 클릭합니다.

② 반품 상품을 판매자에게 발송하였는지의 여부를 선택한 후, 안내에 따라 정보를 입력합니다.  
- 상품을 이미 발송한 경우: 이용하신 반품 택배사와 발송일, 고객님께서 반송하신 상품의 송장번호를                                        입력합니다.  
- 상품을 발송하지 않은 경우: G마켓 지정택배 또는 판매자가 지정한 택배사로 반품을 하는 방식으로                                           택배사 직원이 방문할 수 있도록 수거지 주소 및 연락처를 정확히 입력                                           합니다.

③ 반품상품의 입고 확인이 된 이후, 환불이 완료됩니다. 반품 현황은 [나의 쇼핑정보 > 취소/반품/교환]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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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u, 16 Sep 2021 08:12:28
<![CDATA[직접 반품을 하고자 합니다. 판매자 주소는 어디서 확인하면 되나요?]]> 먼저 [나의 쇼핑정보 > 취소/반품/교환] 페이지에서 반품을 원하시는 상품에 대해 반품신청을 해 주셔야 합니다.

반품 상품은 상품을 보낸 판매자의 주소로 보내주셔야 하며 반품 신청 후, [나의 쇼핑정보 > 거래현황 > 체결된 주문보기] 메뉴에서 반품신청한 상품을 선택하시면 『판매자 정보보기』 를 통하여 판매자 주소확인이 가능합니다.

판매자의 주소는 상품 상세페이지 또는 판매자 미니샵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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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e, 14 Sep 2021 08:12:28
<![CDATA[해외배송비는 얼마나 나오나요? (배송비표, 실무게 결제 서비스)]]> (1) 해외배송비는 다음의 링크를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해외배송비표 보기

(2) EMS 해외배송비 실무게 결제 서비스에 대해서는 다음의 내용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현재 DHL은 서비스 중지 상태입니다. EMS 국제특송 서비스만 진행됩니다.)

    하나. 모든 해외배송비는 실측무게 기준으로 청구됩니다.

    둘. 주문 시 모두 한 번에 해외배송비까지 결제합니다.
          (실무게 측정 후 부족할 때만 추가 결제, 남으면 현금잔고 환불)

    셋. 해외배송비 청구 기준이 되는 무게 구간이 별로 훨씬 세분화됩니다.

(3) 새로워진 해외배송비 결제 서비스로 EMS 해외배송 주문하기

   Step. 1 주문: 주문 시, 예상 무게를 바탕으로 해외배송비까지 모두 한 번에 결제

   Step. 2 국내배송: 주문 상품이 각 판매자에 의해 물류센터로 배송됩니다

   Step. 3 합포장: 주문한 상품이 다 도착하면 합포장을 합니다.

    이때 실측을 하여 실해외배송비를 산정합니다. 미리 지불했던 예상해외배송비보다 적은 경우,
    현금잔고로 환불합니다.

    실해외배송비가 많은 경우,

    1) 차액이 10000원 미만인 경우, G캐시, 혹은 현금잔고에서 자동차감된 후 발송됩니다.
       단, 3000원까지는 현금잔고에 잔액이 없어도 차감가능합니다. 

    2) 10000원 초과하여 차액이 발생하는 경우, 결제대기 상태가 되어 고객님께서 G캐시로
        추가해외배송비를 지불하셔야합니다.
        (결제대기건은 해외배송주문보기 페이지에서 조회 및 결제 가능함)

   Step. 4 해외배송: 결제완료된 상품은 1~2일내에 해외발송을 하며 2~5일 내에 고객님께
                배달됩니다.

    해외배송추적은 해외배송주문보기 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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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배송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해외배송이용안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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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 6 Sep 2021 08:12:28